LoadObject는 로드되지 않은 오브젝트를 레퍼런싱할때,
FindObject는 이미 로드된 오브젝트를 레퍼런싱할때 쓰라고함.
GridTexture = LoadObject<UTexture2D>(NULL, TEXT("/Engine/EngineMaterials/DefaultWhiteGrid.DefaultWhiteGrid"), NULL, LOAD_None, NULL);
이런식으로 하면되는듯
/Game/Sprite/Crosshair/Item_Sprite 경로는 대충이럼.
Game = Content라고 생각하면될듯
const ConstructorHelpers::FObjectFinder<UStaticMesh>SM_Body(TEXT("/Game/P38/SM_P38Body.SM_P38Body"));
이런식으로 할수도있뜸
경로는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레퍼런스 복사를 하면됨!! (우클릭하면 나옴)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latest/KOR/Programming/Assets/ReferencingAssets/index.htm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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