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ass -
유니티의 프리팹 처럼 쓸 수 있는 액터 클래스와, 컴포넌트로 사용 할 수 있는 컴포넌트 클래스등등이 있다.
Object -
구성 요소라고 할 수 있는데, 여러가지 기능들을 가지고 있는 그냥 말그대로 오브젝트! 중요하지 않다.
ㄴ 클래스엔 기본적인 내용들이 담겨있음.
Actor -
화면에 등장하는 오브젝트로, 유니티의 GameObject라고 생각하면 될듯.
ㄴ 클래스엔 위치정보나 렌더링 이벤드 등이 담겨있음.
Pawn - ★
체스 말의 폰 처럼, 생각하며 움직이는 액터. 나의 캐릭터, 아군 캐릭터, 적군 캐릭터등이 있으며, 빙의(Possess)하여 제어한다.
ㄴ 물리적인 동작들.
Brush -
모델링하기 귀찮을때 쓰거나, 쉽게 모양을 만들어 트리거로 사용할때 쓰는 듯? 정확힌 잘 모르것다.
Level -
유니티의 씬 처럼 하나의 맵같은거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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